iOS 14.2.1 아이폰12미니 터치 해결 업데이트⎪번개현상은 아직

33


iOS 14.2.1 터치 이슈가 해결되었습니다.
심각한 문제라 판단되어 빠르게 업데이트 진행된 것 같은데..
번개 현상은 좀 더 기다려야 될 것 같네요 : )

그럼 모두 행복하세요

💌E-mail – wantit2019@naver.com
📸Instagram –

원잇채널은,
청소년과 청년들을 응원하며 ‘구원장학프로젝트(아이패드 장학지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널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또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33 Comments
  1. 건영 says

    좀만 신중하게 다뤗으면 욕 안먹었을텐데요 ㅠ

  2. 정환구 says

    미니 문제가 많은데 그나마 빠르게 대처되어서 다행이네요

  3. ?어디서본적있는데 says

    업데이트 했는데 터치 해결이 안되면 어떡하죠?ㅜㅜ

  4. Martin JR says

    오늘 받고 패치했습니다 잘 되는 것 같아요 🙂

  5. Love & free says

    저 번개현상까지 수정되었어요! 왜그런진 모르겠지만.. 분명 하루전날까지 검은화면 영상에서 번쩍번쩍했는데 업데이트이후 전혀 그런현상이 없습니다!

  6. Hogi Do says

    다행입니다.. 미니 사전예약 취소할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소프트웨어로 수정되서 다행입니다 ㅠㅠ

  7. 한만재 says

    트루톤 밝기버그도 고쳐졌나요??

  8. 잼민혐오증 says

    제발 아이폰 카메라 소리 오류 그것좀 알려주세요

  9. 죠스바 says

    미니 귀엽겠지만…..큰 화면에 적응된 이 나쁜 눈은…..에휴

  10. 와 진짜 빠르시네욬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11. _써틴 says

    행복하세욧

  12. 김영조 says

    저 햅틱터치 오류 문제가 lgm으로 인한 접지문제라면 다른 오입력 방지 기능을 희생하고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했을겁니다 사용자가 체감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원래의 퍼포먼스 만큼은 안나올거라는거..

  13. 신현섭 says

    12 시리즈는 거른다는게 학계의정설

  14. 피터파리 says

    저 7 인데 mms 메시지 수신이 잘 안되네요ㅠ

  15. HERV허브 says

    이렇게 잘 해결해주는데 무턱대고 아이폰 욕하는 삼엽충들 무개념 티 팍팍 ㅋㅋ

  16. 깐또 says

    터치 기기 결함인줄 알고 소프트웨어로 해결 안될것 같았는데 다행이네요!

  17. 잼버워치 says

    아이폰 민희 너 문제있어?
    아 고쳤네

  18. 풀업운동 says

    안타깝게도 업데이트 이후에도 해결 안된 분들이 있네요…

  19. 다행이네여 오늘 미니 오는데 즐거운 불금이 되겠네요 ~~쌈무너무 보구싶다 ~~

  20. Park Stranger says

    우리나라 유튜브 채널 중 1등으로 영상 올리셨네 ㅎㅎ

  21. Soohyun Kim says
  22. 스모모 says

    가시죵

  23. 미띵넝 says

    좀 있으면 받을텐데 나이스 타이밍!!!!!

  24. 잘돼 says

    음악좋네요ㅎㅎㅎ

  25. 수황보 says

    잘 되었습니다

  26. S C says

    발 빠른 대응이네요

  27. DK Joshua says

    오오 오늘 미니 수령했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빠른 정보 감사합니다 ^^

  28. 아이폰 12는 유독 문제가 많네요
    qc 가 점점 개판이되가는건가 ..

  29. John Myers Lee says

    빠르고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30. 박슬 says

    우아앙, 사전예약 취소 안하고 존버하길 잘했어요ㅠㅠㅠㅠ 넘나 행복한것

  31. 격쌤 says

    마지막 “행복하세요!” 넘모 듣기 좋음!🥳

  32. Kelly says

    오 터치가 소프트웨어로 해결 가능한 것이었다니!!

  33. 연보라 says

    와 속도뭐에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